교육 목표 | GOAL

“최고의 교수진과 함께 포트폴리오 제작교육으로 프로 뮤지션의 꿈을 이루는 교육”

본 교육원의 기본 교육목표는 열린 교육, 새로운 교육, 현장 중심의 실기교육이며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최고의 교수진이 열린 마음으로 학생들에게 실기교육을 특성화하여 집중적으로 교육할 것입니다.

교수진은 현재 한국 대중음악산업과 뮤지컬산업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음반 및 뮤지컬 프로듀서, 가수, 뮤지컬배우, 연출자, 연주자들로 임용되어 있습니다. 교수이자 실질 현장의 선배 또는 동료로서 학생 여러분에게 실질적인 멘토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그리고 학생들은 졸업 전까지 실기중심의 교육을 받고 1인 1포트폴리오를 제작 발표하게 됩니다. 졸업과 동시에 프로가 갖추어야 할 실력은 물론 상업적인 결과물인 포트폴리오를 발표하게 되는 것입니다. 포트폴리오는 음원 발매, 콘서트 개최, 뮤지컬 데뷔, 뮤지컬 제작 등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날 것 입니다. 최고의 교수진이 함께 학생 한명 한명 모두에게 멘토링을 제공하고 포트폴리오를 함께 제작하여 졸업 당시에는 프로뮤지션으로서 손색이 없을 정도의 교육과 실무경험 등을 제공할 것입니다.

미래의 프로 뮤지션을 꿈꾸는 청년 여러분 서울외대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여러분의 높은 꿈을 함께
실현해 나가 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arrow_upward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