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 INTRODUCTION

서울외국어대학원대학교 총장
정치학 박사 윤 해 수

본 교육원은 글로벌 시대에 적합한 문화, 예술인을 양성하기 위하여 설립된 교육기관입니다.
기존의 서울외국어대학원대학교의 성공을 발판으로 이제는 문화예술교육분야로 적극 진출을 시작한 것입니다.

본 교육원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써 실용음악, 뮤지컬 과정 등의 학사과정을 중점적으로 교육하면서 인문교양강좌, 취미활동, 예체능 과정 등의 일반 교육과정도 교육시킬 계획에 있습니다.

본교는 2003년 통번역학 석사과정으로 개교하여 2018년 현재 제2학습관 설립을 막바지에 두고 크게 성장하고 있는 학교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교육환경과 빠르게 발전해 가는 사회 속에서 모든 구성원들이 헌신적으로 노력을 하여 글로벌한 시대에 앞선 인재를 발굴하는 교육기관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식기반 정보화 사회에서 다양한 교육적 요구를 반영하고 자아실현의 기회를 확대하는 교육과정을 제공하려 합니다. 특히 학사 운영을 효율적으로 해서 원생들에게 실용예술분야 최고의 학사교육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단순 이론수업 중심의 과정이 아닌 최고의 교수진과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하여 실기수업 중심으로 직접 무대에 서서 자신의 꿈에 한 발 더 다가서며 좀 더 확고한 미래의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 드리는 교육을 실시하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학력을 취득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본 교육원에 들어오셔서 본인의 잠재된 능력을 펼칠 수 있으며 우수한 교수진 들과 수업하며 누구도 뒤처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모든 과정을 마치면 학점은행제를 통한 학사학위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

국내외 최고의 서울예술 교육기관이 되고자 학교의 모든 구성원들은 열과 성을 다할 것이며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rrow_upward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