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외대 글로벌문화예술교육원

공지사항/ notice

2018학년도 여름방학 행정실 업무시간 및 연습실 운영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61회 작성일 18-06-29 18:09

본문

2018학년도 여름방학 행정실 업무시간 및 연습실 운영 시간을 아래와 같이 알리오니 이용에 차질 없기 바랍니다.

  1. 행정실 업무 시간

    - 기간 : 2018.7.2(월) ~ 2018.08.31(금) 

    - 업무시간 : 09:30 ~ 18:00

 

 2. 연습실 운영 시간

    - 기간 : 2018.7.2(월) ~ 2018.8.31(금)

   - 운영시간 : 평일 10:00~18:00(주말 운영 하지않음)

    * 연습실 사용하기 하루 전 행정실에 연락하여 사용 허가 받을 것 

    * 주말에는 운영하지 않으나 공연이나 행사 등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행정실에 연락하여 사용 허가를 받으면 사용 가능

    * 행정실 연락처☎ 02)2182-6098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행정실 및 연습실 모두 휴무입니다.

 입시전형과 기자재 점검으로 인하여 연습실을 운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별도 공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rrow_upward위로